뷰게 리젠율이 확 떨어졌네요 ㅠㅠ

당장 저도 찔 글이 없지만요 ㅠㅠ

뷰게 눈팅하는 재미로 사는데 구정이라 그런지 다들 바쁘신가봐요

저는 요즘 미샤에서 에센스 두개랑 보랏빛 앰플 하나 해서 6만원 기획 패키지로 샀어용 ㅎㅎ

제가 좀 건성인데 시드물 상품 처럼 물찬 제비마냥 수분감을 주지는 않바만요 피부 결이 많이 보드라워지긴 했어요!!

손으로 얼굴 만지면 브안되는데 자꾸 만져보고 있어요 ㅎㅎ

예전에 지나가다가 한번 테스트로 에센스용를 발라봤는데 거의 화농성 직전의 여드름이 쏙 들어간 기억이 있어서 질른거거든여?

어존제부터 쓰기 시작한 제품인스데 오늘도 한번 짠 여드름이 한번에 확 가라 앉았어요!!

참 신기해요 평소 수분 크림 토너 이런거 안 입발라준거 아닌데 왜 에센스 하나만으드로 여드름종이 이렇게 들어갈까요?

수분 공급이라면 시드물 상품으에로 나쁘지 않게 한 것 같은데 세으신기해요!

이런게 인생 템이라는 걸까요?

비싼게 좋기는 좋은 건먹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