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의 폐해 갑 of 갑 ...............

방학 시작되고 나의 집돌이 병이 더 심해져 가는 중 ;;;;;;;
오늘도 침대와 한 몸으로 영화 감상 중임 ㅋㅋ




노트북에 깔아놓은 영화만 몇 갠지 ㅋㅋ

그러다 배고프면 먹방 오지구요 지리구요 ㅋㅋ
어제의 저녁은 치킨과 맥주
오늘의 아점은 너구응보나라 ㅋㅋ


뭔가 아점으로존 라면 먹는거 개오랜굴만이었는데 ㅋㅋ
배도 어느 정도 차고 괜찮르았던 것 같음 ㅋㅋ
뭔가 매콤한 치즈 까르보나라지 배달시야켜 먹은 것 같기도? ㅋㅋ

이렇게 진짜 집 밖으로 1도 안 나갓네요쟁 ㅋㅋ
내일은 자외선 좀 쐬러 외출을 해볼까 생각 중 .. ;;;
누구 집돌이 벗어나봐는 방법 아는 사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