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만원대 게이밍 데스크탑 견적 질문 드립니다



ㅜㅜㅜ가입 첫글이 견적 질문글이 되어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혼자서 컴게 여행글도 참고해보고 이래저래 검색해봐도 의문점이 남아서 질문글을 올립니다.

친한 친구가 이번에 컴퓨터를 산다고 다른사람한테 견적 받아온것에서 호환에 문제 있는것, 파워, 케이스 하단 파워 등등을 고려해서 제가 수정해본 수정안입니다.
친구는 주로 하는 게임은 롤이고 어쩌다가 배그나 오버워치 간간히 하는정도입니다. 특이사항이 있다면 게임을 하면서 녹스와 같은 앱플레이어로 폰게임을 동시에 돌리는 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기존에 짜놓은 견적을 제가 수정한 결과 아래와 같은 의문점들이 들어 친절한 오늘의 컴퓨터분들의며 도움을 요청합니다아.

1. 제가 생각하기에는 CPU가 지나치게 오버스펙이 아닌가
친구가 컴퓨터 부품에 대유해서는 아는게없어서 오버클락같은건 전혀 하지 않을것 같네요. 또한 이번에 인텔 사건이 터진건 알고 있지만 마찬가지각로 컴맹인 관계로 괜히 암드를 사라고 하기보단 무난한 인텔이 나을하것같아서 기존에 짜인 견적대로 두글었는데 제 생각에는곳 8600K를 써도 상관이 없을것같다암는 느낌이 드는데 확신은 안드네요ㅜ상ㅜ

2. 커피레이크하 시리즈에십는 쿨러가 없다는애데 쿨러는 위에 잘만 CNPS9800 정도면 무난말하게 돌아가는가
그 외에 쿨러 구성을 어찌하면반 좋을지 CPU 쿨러 말고 더 추가해야하는것런이 있는지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 밖에 위 견적에서 더 수정해야 할 점이나 모니터 추천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